다날 소액결제 진행시 나올수 있는 오류코드

다날 오류코드는 다날 결제서비스를 이용할 때 발생하는 오류를 나타내는 코드입니다. 오류코드에 따라 발생 원인과 해결 방법이 다르므로, 오류코드를 확인하여 적절한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다음은 다날 오류코드의 일부와 그에 따른 발생 원인 및 해결 방법입니다.

오류코드발생 원인해결 방법
414통신 요금 미납통신 요금을 납부한 후, 다날 고객센터로 문의하십시오.
432너무 많은 결제 시도잠시 후 다시 결제를 시도하거나, 다날 고객센터로 문의하십시오.
437결제 정책 위반다날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결제 정책 위반 사항을 확인하고, 해당 사항을 해결하십시오.
50결제 정책상 고객님의 결제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다날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결제 서비스 이용 제한 사유를 확인하고, 해당 사항을 해결하십시오.
59결제 정책상 해당 IP의 결제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해당 IP가 막힌 이유를 확인하고, 해당 사항을 해결하십시오.
605결제 정책상 고객님의 결제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다날고객센터 1566-3355)다날 고객센터로 문의하십시오.
609결제 가능 전화번호 수를 초과하여 결제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잠시 후 다시 결제를 시도하거나, 다날 고객센터로 문의하십시오.
615결제 정책상 해당 금액대의 결제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다날 고객센터로 문의하십시오.
637결제 가능 전화번호 수를 초과하여 결제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잠시 후 다시 결제를 시도하거나, 다날 고객센터로 문의하십시오.
901결제 정책상 해당 전화번호의 결제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다날 고객센터로 문의하십시오.

위에서 소개한 내용은 주요한 오류 코드에 대한 해결 방법입니다. 하지만 다날 결제 관련해서는 여러 오류 코드가 있을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날 고객센터나 다양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찾아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오류 코드 해결을 위해 다날 고객센터로 문의하거나 온라인 문의나 전화 문의를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날 홈페이지에서도 응답코드 조회 기능을 제공하므로, 해당 페이지를 참고하면 오류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다음은 다날 고객센터 연락처입니다.

  • 전화번호: 1566-3355, 1566-3357
  • 근무시간: 평일 09:00~18:00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