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결제 대행사(PG사) 소액결제 정책 우회 방법

소액결제 정책을 피하는 데는 다음과 같은 편리한 방법이 있습니다:

  1. 가상계좌를 통해 이번달 사용한 소액금액 선결제 방법
    가장 근본적인 해결책이나 일단 일부 소액결제현금화를 이용하고 하는 고객의 어려운 사정으로 연체금액을 해결할 수 없는 경우들이 종종 있습니다.
  2. 결제대행업체에 전화하여 정책의 이유를 파악하는 방법.
  3. 3개월 이상 통신요금 미납없이 꾸준히 사용요금 납부로 PG사 신용등급 향상방법
  4. 소액결제현금화 전문회사 이용방법
  5. 소액결제 우회정책 / 뚫는 방법이 있다고 하지만 일단 위 사항부터 가장 먼저 점검 필요

일단 KT, SKT, LGU+, 알뜰폰 통신사의 미납 또는 연체된 통신요금은 미납요금을 즉시 납부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그리고 지금 당장 연체금액 입금을 한다고 해서 바로 해결이 안되는 다른 원인으로 발생한 소액결제 중단은 각 PG사 고객센터에 전화나 온라인 상담을 통해 소액결제 정책을 해결하도록 원인과 상담을 통해서 해결해야 합니다.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여전히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 편법으로 다른 결제기관이나 다른 쇼핑몰을 이용해 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서로 다른 쇼핑몰의 경우 서로 다른 PG사를 이용할 가능성이 있기에 가끔 결제가 되는 경우들도 있습니다.)

아니면 이것저것 결제가 안되어서 머리가 아프다 하면 믿을 수 있은 소액결제 현금화 사이트를 통해서 진행 보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일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더 결제정책에 더 많은 노하우를 가지고 있으므로 비록 일정금액 소액결제 현금화 수수료가 든다고 하더라도 급할 때는 이용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결론은, 소액결제 정책 뚫을수 있다!
개인마다 통신사의 이용패턴에 따라 등급은 전부 다르며 통신사에 부여하는 한도 및 결제대행사 내부 한도는 또한 개인별로 각각 다르다는 것을 명확하게 말씀 드립니다.따라서 각종 노하우를 통해서 개인별 주어진 소액결제 한도를 통해서 다양한 곳에서 상품권을 구매해서 판매해서 현금화하는 방법 그리고 기프티콘 등을 구매해서 현금화하는 방법등 컨텐츠이용료 현금화로 소액결제 정책 우회 할 수 있습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