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결제 정책상 결제가 불가합니다 ? – 원인과 해결책

소액결제 정책상 결제가 불가합니다 연체도 없고 한도도 남아 있는데 이런 메세지가 간혹 뜬 적 있으셔서 당황하신 적이 있으시죠?

소액결제 정책에 의한 결제불가 원인 파악

모바일 소액결제의 장점은 당장 현금이나 신용카드가 없어도 PG(전자지급결제대행서비스)에서 제공하는 한도를 이용해 상품을 구매하거나 모바일 결제를 할 수 있다는 점이다. 하지만 소액결제를 여러 번 이용하다 보면 소액결제 정책으로 인해 갑자기 결제가 거부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결제 시도시 주로 발생하는 아래와 같은 메세지를 보게 됩니다. 

“KG모빌리언스 정책상 모바일 결제가 불가능합니다.”
“결제 정책에 따라 모바일 결제가 제한되어 있습니다. [다날 고객센터 1566-3355]”
“결제가 불가합니다. 다음 사유로 휴대폰으로 결제하시려면 결제기관 [KG모빌리언스] 결제기관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이러한  소액결제 정책 위반 사항이 아래에 해당되지 않더라도 각각의 PG(전자지급결제대행서비스)사의 기존 결제이력이나 연체이력등을 참조하여 내부정책상 소액결제를 제한하는 경우들도 있어 결제가 거부되는 원인을 고객이 확인을 쉽게 할 수 없는 경우들도 있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대행사 정보

 

소액결제 대행업체고객센터 전화번호홈페이지
KG모빌리언스1600-0523http://www.mobilians.co.kr
페이레터주식회사1599-2583https://www.impay.co.kr/
갤럭시아커뮤니케이션즈(주)1566-0123http://billgate.net
(주)다날1566-3355http://www.danal.co.kr
효성에프엠에스 주식회사1544-5162www.efnc.co.kr
NHN한국사이버결제 주식회사1688-6410http://www.kcp.co.kr
(주)하이엔티비1899-7150http://www.hintb.co.kr/

 

위 PG사에 문의 해 보면 대부분 아래 조건들로 인해서 소액결제를 제한하는 이유일 가능성이 큽니다.

  1.  신규 고객 – PG사마다, 통신사마다 다르지만 3개월 미만의 신규 사용자에 대한 소액결제 한도가 생성되지 않으며, 보통 3개월이 지나야 소액결제 한도도 증액이 되고,소액결제도 이뤄지는 경우들이 있습니다.
  2. 이동전화의 명의가 법인인 경우
  3. 정액요금제에 가입한 고객
  4. 선불 요금제 고객 – 선불금액이기 때문에 소액결제나 정보이용료 등의 후불결제는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5. 전화명이 외국인인 경우
  6. 휴대전화 명의가 미성년자인 경우
  7. 현재 요금제가 2차 요금제인 경우
  8. 과거 휴대폰 요금 연체 이력이 있는 고객
  9. 휴대폰 요금 미납 또는 연체이력이 있는 고객 – PG사 원아웃 제도로 불리우며 각 PG사에 1번이라도 과거 일정기간 동안 미납연체 기록이 있는 경우 제한하게 됩니다.
  10. 최근 소액결제 과소비 고객 – 고액 결제 시도가 잦은 경우 PG사(결제대행)에서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여 결제하려는 업체의 방침에 따라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11. 다수의 휴대폰에서 소액결제를 이용하는 고객
    본인 명의로 된 휴대폰이 여러 개, 즉 한 개 이상인 경우 다날의 경우 에러코드 605로 여러대의 핸드폰 중 한대라도 제한을 초과하면 결제 불가합니다.
  12. 자체 결제기관에서 한도를 낮춘 고객
  13. 소액상품권 등 고액의 현금성 물품을 반복적으로 구매한 고객 – 사람마다 다르지만 평균적으로 월 50만원의 상품권 한도가 있습니다.

이런 원인들로 결제가 안되는 경우가 대부분이나, 그렇다고 전혀 불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자세한 것은 PG사 소액결제 정책 우회 방법 참조바랍니다.

대한민국 남녀노소 성인이면 누구나 눈치볼것 없이 SK KT LG 핸드폰 소액결제 한도 내에서 현금으로 교환 가능.
구비서류, 신용등급, 방문심사 필요없이 5분내 휴대폰 한도 내에서 현금화가 가능하지만  저희 로제머니는 절대 불법적인 폰 및 타인명의, 가족명의 휴대폰은 결제가 불가합니다.
간단한 본인확인 절차후 보유하고 계신 휴대폰으로 필요한 금액에 맞춰 결제 후 소정의 수수료를 제외하고 고객님 본인 계좌로 5분내 송금 완료.
이 일 특성상 고객님들이 먼저 업체를 믿고 결제진행을 해야되는 부분이기에 그만큼 사기확률도 많고 위험부담이 크다고 할수 있습니다. 때문에 믿을만한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인지 후기는 괜찮은지 알아보신후 문의를 주셔야합니다.

contact us

상담 가능 연락처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