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의 소액결제 현금화 수수료로 하는 방법

휴대폰으로 소액결제 현금화 하는 다양한 방법이 있지만 이것도 진행하는 아이템과 방법에 따라서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대부분 컬쳐랜드나 해피랜드 상품권을 매입을 통해서 현금화를 해 주게 됩니다.
모바일 소액결제한도를 바로 현금으로 전환하거나 교환할 수 없기 때문에 모바일 소액결제로 상품권이나 게임 아이템을 구매한 후 상품권 구매 사이트나 소액결제 수익화 사이트에서 현금으로 재판매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1) 컨텐츠 이용료 현금화(=정보이용료 현금화)
자세한 내용은 따로 설명을 추가적으로 하겠으나, 일반적으로 수수료율이 가장 높습니다. 다만, 연체나 정책제한으로 소액결제가 안되는 경우에도 가끔 결제가 되는 경우들이 있어 높은 수수료에도 불구하고 원하시는 고객들이 있습니다.

2) 상품권 판매를 통한 현금화
가장 보편적인 방법이고 정상적으로 연체기록이력이 없다면 가장 손쉽게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주로 상품권으로 판매하는 굿핀이라는 어플을 이용해서 소액결제로 구입한 후 업체에 재판매하는 형식으로 진행이 됩니다. 1)의 방법보다는 현금화 하는데 있어 수수료가 상대적으로 적습니다.

*소액결제 상품권 구매사이트 굿핀
굿핀이라는 앱을 이용하면 콘텐츠 이용료를 사는 것처럼 쉽게 상품권을 살 수 있습니다.여하튼 굿핀이라는 회사가 상품권을 판매하고 있고, 소비자는 본인이 가진 소액결제 한도를 이용해서 상품권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부가세등의 수수료로 인해서 10만원 상품권을 구입하고 하면 결제비용은  대략11만원이상의 금액이 결제되게 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