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 이게 뭔가요?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 처음 들어 보셨나요? 시내 길의 걷다 보면 \’각종 상품권 매입\’ 이란 간판을 누구나 한번쯤은 보신 적이 있으실겁니다. 그 가게들은 바로 각종 오프라인에서 사용 가능한 백화점상품권, 구두상품권, 신세계 상품권 등의 지폐형태의 실물 상품권을 매입하는 곳들입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도 이와 같다고 보심 됩니다. 다만,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는 오프라인이 아니라 온라인 상품권 위주로 매입해 드리고 현금을 받아가는 것입니다. 다만, 차이점은 오프라인 상품권과는 달리 소액결제현금화 수수료 비율이 그리 낮지가 못합니다.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사용하는 KT/SKT/LGT 의 휴대폰이라면 일반적으로 사용기간에 따라서 최대 50만원까지 온라인몰에서 물품을 구입할 수 있는 한도가 있습니다. (개인의 핸드폰 사용기간과 신용에 따라서 금액은 다를 수 있습니다. 또한 개인이 직접 소액결제 한도를 변경할수도 있습니다.)

 

또한 매월 사용하시더라도 월초에 다시 50만원까지 한도가 다시 복원 됩니다. 한마디로 핸드폰 안에 들어 있는 신용카드와 같다고 생각하심 됩니다. 아마 편하게 온라인몰에서 소액위주로 휴대폰 소액결제 하신 경험들은 다들 있으실겁니다. 이제 느낌 오시죠? 네. 여러분의 핸드폰 소액결제 한도내에서 온라인에서 구입하실 수 있는 각종 온라인 상품권을 구입하여 그 PIN번호를 주시면 저희가 매입을 해 드리는 겁니다. 여러분들이 쉽게 구입할 수 있는 대표적인 온라인 상품권으로 구글기프트카드, 넥슨카드, 해피머니 상품권, 온라인 문화상품권, 도서문화상품권,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등등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각종 상품권들이 많습니다. 물론 이러한 상품권들을 중고나라를 통해서 처분을 많이 하기도 하나, 워낙 사기꾼들이 이러한 것들을 노리고 잠복해 있는 경우들이 많고 실질적으로 소비자들도 누가 사기꾼이고 누가 사기꾼이 아닌지 솔직히 잘 판단이 안 서는 경우들이 많습니다. 사기꾼들은 해킹한 도용 아이디를 사용하여 PIN번호만 받고 바로 잠복 해 버리는 경우들이 흔한 일입니다.  중고나라 보시면 피해글들도 가끔 올라오지만, 실질적으로 이런 사기를 당하고도 신고를 하긴 검거도 잘 되지 안고 나중에 여러건이 겹쳐서 잡히더라도 피해 보상은 못 받으신다고 보심 됩니다. 

중고나라 소액결제 현금화 사례

자~ 그러면 여러분들은 어떻게 해야 사기도 안 당하고 안전하게 이러한 온라인 상품권을 팔아서 현금화를 할까요?  네. 저희 같이 정식으로 사이트 개설되어 있고 각종 키워드에 상위 노출 되어 있다는 것은 하루 이틀 장사를 하는 사람들이 아니기에 가능합니다. 그러니 절대 돈 몇푼 먹고자 손님 PIN 번호 받고 먹튀 잠수하는 경우는 거의 없다고 보심 됩니다.  

그래도 처음 이용하시는 고객분들은 많이들 불안해 하십니다. 그럼  소액으로 분할결제하셔서 넘겨 주고 입금받고 또 넘겨 주고 입금받고 이런식으로 하시는 경우도 있습니다. 물론 서로가 피곤한 일이지만, 처음 이용하시고 돈이 오가는 일이라 고객분의 심정을 저희도 충분히 알기에 이런 것에도 저희가 다 대응을 해 드립니다.

 

이제 간단하게나마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에 대한 내용을 이해 하셨으니, 급하게 소액이 필요한데 현금이 없으실 경우에는 편리하게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다만,  지금 당장 현금이 들어와서 공돈처럼 느껴지지만 다음달 요금 결제를 생각하셔서 개인이 충분히 감당하실 수 있는 합리적인 선에서 건전하게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