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결제현금화 수수료 얼마인가요?

소액결제 현금화 수수료란?

소액결제로 구입한 온라인 상품권을 그럼 매입하는데 있어서 수수료는 얼마나 빠질까요? 글쎄요. 이게 그때그때 상황에 따라 그리고 어떤 상품권인지에 따라서 조금씩 차이가 납니다.

손님들은 인터넷 광고를 보고 소액결제 현금화 수수료 싼곳소액결제현금화 수수료 얼마인가요?을 많이 찾아 다니십니다. 업계에서 광고 하는 것을 보면 70%~85%까지 다양합니다. 손님들이 단순히 그 소액결제 현금화 수수료 비율만 보고 심플하게 판단을 하는데, 실제로는 그렇지가 않습니다.

소액결제현금화 수수료 80 가능한가

상황에 따라서 손님이 결제할 수 있는 그리고 수요가 높은 온라인상품권들이 그때그때 다르기에 실제 손님들이 적용받는 소액결제 현금화 수수료  차이가 나지만, 가장 보편적인 온라인문화상품권, 컬쳐랜드 상품권등등 그래도 꾸준히 수요가 있는 편입니다. 여기서 저희같은 업자들이 조금만 신경을 쓰면 번거롭더라도 조금더 적은 수수료로 소액결제 진행을 해 드릴 수 있으나 대부분 빠르게 진행할 수 있는 것으로 현금화 하는 업체들도 많기에 업체 선정에 중요한 요소임을 잘 아셔야 합니다.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85% 가능한가?

가끔 손님들이 다른 업체는 85%라고 광고하는데 왜 여긴 더 수수료가 높은거죠? 라는 질문을 하실때가 있습니다.  물론 가능한 수수료입니다만, 그렇게 이야기를 하고 진행을 해 보시면 그 85%의 아이템으로 진행이 안되어 다른 아이템으로 진행하여 실제 수수료율은 더 높은 아이템을 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 되어 버리기도 합니다.

그러면 손님은 허위 광고를 한다고 컴플레인을 하시기도 하실때도 많지만,  80%,85%등등은 거짓말은 아닙니다. 상품권에 따라서 그리고 결제될 수 있는 아이템에 따라서 그렇게 적용을 할 수도 있다는 말입니다. 한마디로 소액결제 현금화 루트에 따라서 최대 80%, 85%라는 이야기지 무조건 그렇게 모든 손님에게 적용할 수 없음을 미리 아셔야 합니다.  다만, 처음이시거나 단골이시거나 하시면 그래도 저희가 조금 더 신경써서 현금화 수수료를 빼거나 좀더 시간이 걸리더라도 수수료 낮은 아이템을 찾아 보기도 합니다. 그러기에 무조건적인 오해는 없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소액결제현금화 수수료 싼곳 안내

소액결제수수료 !  그럼 어떻게 줄일것인가?

그러면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 수수료가 적은 업체를 찾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많이 궁금하실 겁니다. 저희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솔직히 답은 없습니다. 일단은 SNS (페이스북,트위터 등등)에서 광고하는 업체들은 그리 추천드리고 싶지 않습니다. 정식 사이트들이 없이 임시적으로 트위터나 페이스북등등에서 광고메세지 도배하면서 영업하는 업체들보다는 그래도 정식으로 사이트 오픈해서 매입하는 업체를 선택하시라고 조언드리고 싶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수수료 약간 높을수는 있으나, 그만큼 더 안전하게 먹튀없이 그리고 손님의 입장에서 다양한 상품을 통해 현금화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한가지 조언을 더 드리자면 손님들이 많이 몰리는 월초보다는 월중~월말로 진행을 하시면 좀 더 여유를 가지고 손님 한분 한분 더 낮은 수수료로 진행 할 수 있는 여유가 있는게 사실입니다.

 

contact us

상담 가능 연락처

Scroll to Top